다음광고

다음광고 프리미엄링크 노출방식

상생지기 2014. 8. 20. 11:57

다음광고 프리미엄링크 노출방식

 

 


 

다음검색광고 프리미엄링크는 다음사이트와 네이트 PC 와 모바일 동시 노출되며, 최상위에 노출이되는 광고 입니다.

네이버검색광고인 파워링크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모든 키워드가 저렴합니다. 똑같은 키워드인데, 클릭비용차이는 최대 10배이상 나는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는 경쟁하는 업체가 많다보니 어쩔수 없이 과잉경쟁을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다음검색광고의 노출영역 자세히 알아보기

 

 


 

다음 네이트 최상단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10개 업체의 광고가 노출되게 됩니다.

그리고 줌( ZUM), MSN 의 상단 10개가 노출이 되게 됩니다.

 

저렴한 클릭단가 최저 70원 더보기노출

 

 


 

프리미엄링크 10번째 하단 오른쪽에 보면 더버기 버튼이 있어요~  더보기로 노출을 하게 되면 최저 70원으로 노출이 가능해집니다. 더보기로는 최대 20개씩 더 노출이 됩니다.

 

스페셜링크 하단 와이드 링크 노출확인

 

 


 

광고등록업체가 많은 키워드인경우에는 스페셜링크 하단에 최대 5개업체가 더 노출이 되게됩니다.

 

 

주요 PC 네트워크 노출사이트

 

 



 



다음 <daum> 내부 컨텐츠 네트워크 영역광고 노출확인

 

 


 

 

뉴스와, 기사, 연예기사, 스포츠기사,지식인, 미즈넷, 카페하단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프리미엄링크 노출확인

 

 


 

모바일의 특성상, 전화통화버튼이 있어서 문의내용이나 상담할 내용이 있는 고객이 바로 전화버튼을 눌러서 전화연결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프리미엄링크는 3개노출과 일부키워드(인기키워드일경우) 5개까지 노출되 됩니다.

 

* 단.지역키워드일경우에는 최하단에 노출되는 경우에도 있습니다.

 

 

모바일 컨텐츠 네트워크 아담( Ad@m) 노출확인

 

 


 

 

아담광고는 배너식으로 모바일앱과 웹사이트에서 상단과 하단으로 노출되게 됩니다.

 

다음클릭스 프리미엄링크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사이트(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가 필수적으로 있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업자정보가 있어야 됩니다.

 

사업자정보

1) 사업자번호

2) 대표자명

3) 연락처

4) 주소

5) 이메일

필수적으로 홈페이지 하단에 기재가 되어야 광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