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클릭스 프리미엄링크 등록하기
다음광고의 대표적인 키워드광고가 바로 클릭스( 프리미엄링크 ) 광고입니다.
네이버와 다음의 주 연령층이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네이버는 10대~30대초반의 사용자가 많으며, 다음의 경우에는 30대중반~60대가 많은편입니다.
업종별로도 차이가 좀 나는데요 쇼핑몰과 통신쪽은 네이버가 강세를 보이고 , 제조관련 공업쪽의 분야는 다음광고가 조금 강세입니다.
다음은 국내 이용자중 약 85% 2800만명이 매월 다음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 17만명의 광고주분들은이 이미 다음 키워드광고를 통해서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음클릭스 광고인 프리미엄링크 광고는 다음(daum), 뿐 아니라 네이트(nate), 줌(zum), msn등과 같이 퀼리티가 높은 사이트에 동시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검색광고의 확장으로 많은 네트워크에 노출이 됩니다.
다음 프리미엄링크(클릭스) 주요특징
1) 다양한 매체에 노출
단 한번의 Daum 검색광고 등록으로 Daum과 Nate 등 주요 포털의 통합검색영역 최상단에 동시 노출되고, 언론사 등의
제휴 매체와 각종 모바일앱에도 광고가 노출되어 폭넓은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PC 검색 네트워크Daum, Nate 등 주요 포털의 검색결과 최상단과 Daum 카페검색 결과 광고노출
- PC 컨텐츠 네트워크Daum 서비스를 비롯 제휴 매체사 페이지에 연관도 높은 광고 노출
- 모바일 검색 네트워크Daum, Nate 모바일 검색결과 최상단 광고노출
- 모바일 컨텐츠 네트워크국내 최대 모바일광고 네트워크 Ad@m 광고노출
2) 비용대비 높은 광고효과
광고 노출 여부와 상관없이, 고객이 클릭하여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CPC)방식으로 비용 대비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품질지수 관리를 통해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CTS(conversion tracking system)를 통한 효율기반 광고진행을 지원함으로써 광고주의 ROI 향상에 기여합니다.
- 클릭당 과금(CPC) 방식CPC (Cost per Click)는 노출횟수에 상관없이 클릭당 광고비를 과금하는 종량제 방식입니다.
- 품질지수더보기광고의 품질을 나타내는 지표로 품질지수 향상시 타광고 대비 낮은 광고비로
더 높은 순위에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 CTS (conversion tracking system)지수클릭스 광고를 통해 유입된 이용자의 회원가입 또는 구매 등의 액션을 추적하는 기능으로
광고 효율 분석을 지원합니다.
aum 검색광고를 통해 Daum, Nate 모바일 검색결과 최상단 광고노출을 비롯 현재 6,600여개의 파트너사와 제휴되고
스마트폰 전체 이용자의 90%이상에게 보여지는 Ad@m 모바일 컨텐츠 네트워크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와 광고주와의 접점을 제공해 드립니다.
최저로 입찰가능한 금액은 70원입니다.
과금은 ‘차순위 입찰액+10원’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계산되며, 모바일 컨텐츠 네트워크(Ad@m)만 입찰가와 관계없이
일괄 50원(※ 부가세 제외)으로 과금됩니다.
단 입찰가는 낮지만 품질지수가 높은 광고가 상위에 노출이 된 경우는 하순위 입찰가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자신의 입찰가만큼 과금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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