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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DDN 광고 맞춤형 타겟팅광고

상생지기 2014. 3. 14. 14:25

다음 DDN 광고 : 맞춤형 타겟팅 광고

 

 


 

다음 디스플레이네트워크 광고는 디스플레이 영역에 다양한 사이즈로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2014년 3월에 출시가 되었는데, 반응이 좋습니다. 배너식의 광고라 하면 우선 가장고민이 되는게 비용문제였는데, 저렴한 비용으로도 배너식의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다음 DDN광고의 노출 위치를 살펴보면 

 

 


 

36개의 카테고리에서 노출이 됩니다. 

다음 커뮤니티를 비롯해서, 룰리웹, 카페, 네이트, 줌인터넷, 중앙일보, 일간스포츠, 아프리카TV, 연합뉴스, 엠군미디어등등

눈에 띄는 자리에서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고도화된 다음 DDN의 타겟팅 종류

 

1) 사이트리타겟팅

2) 검색어 타겟팅

3) 프로파일 타겟팅

4) 게재위치 타겟팅

5) 쇼핑 카테고리 타겟팅

6) 관심사 타겟팅

 

맞춤형으로 원하는 타겟팅으로 잠재된 고객들을 유입 시킬수 있습니다. 

 

 

DDN 상세 소재 사이즈

 

 


 

등록가능한 사이즈는 게재위치별로 다양합니다. 노출 시키고자 하는 영역의 사이트와 확장자를 찾아서 선택하면됩니다.

 

광고방식은 cpc방식입니다. 최소 10원부터 실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탁력적으로 운영할 수가 있습니다.

 

 

 


 

- 관리 옵션으로 일일 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합니다. 각 캠페인의 목적에 따라 예산을 빠르게 소진할 수 있고, 

 균등하게 소진 시킬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소재를 등록해서 랜덤노출을 했을때 CTR(클릭율)이 높은 소재를 우선적으로 노출 할 수가 있습니다.

 


 

 

 

집행절차 알아보기

 

 


 

1) 사전준비단계

-다음 클릭스 회원가입하기

2) 광고등록

- 사이트등록, 키워드등록

3) 광고효율 준비

- 전환추적 코드설치/ 리타겟팅 코드설치

4) 광고라이브 준비

- 예산설정/타켓팅설정/소재심사

 

 

더욱 세로워진 다음 DDN 광고 지금 시작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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