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Daum Display Network) 광고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란 ?
다음포털과 제휴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잠재된 고객을 타겟팅하여 디스플레이 광고를 노출 하는 CPC 광고의 네트워크광고 서비스 입니다.
다음검색광고가 진화하고 있습니다. 2014년 3월에 DDN광고가 새롭게 출시됩니다.
최고의 장점은 네트워크 + 타겟팅 + 저비용 + 고효율입니다.
물론 뚜껑을 열아봐야 알겠지만 비용대비 효과는 있을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Daum 의 매체력
- 국내 최대규모의 포털 다음, 인터넷 사용자의 85% 이상 커버리지
- PC 검색 점유율 21%이상 (일평균 검색조회수 4천만 이상)
- 미디어 다음, 카페, 미즈넷등 로열티 높은 유저를 보유한 특성화 서비스
고컬리티 네트워크 매채
- 신뢰도 있는 제휴 매체사 보유
- 웹페이지, 동영상등 다양한 컨텐츠에 관련성 높은 광고 노출
- 네이트, 줌 아프리카TV 등 다수에 노출
알고 싶어하는 광고 노출 위치는 ?
다음 DDN 5가지 특성화 타겟팅 광고
1) 사이트 리타겟팅 : 사이트 리타겟팅은 잠재고객 및 기존의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구매 및 재구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검색어 타겟팅 : 검색사용자가 특정의 검색어를 통해서 검색서비스를 이용, 광고주는 자신의 상품, 서비스와 관련된 키워를 등록, 광고주가 입력한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가 매칭되면서 광고 노출이됩니다.
3) 쇼핑하우카테고리 타겟팅 : 쇼핑하우에 방문한 고객에게 맞춤광고가 가능합니다.
총 58개의 제품 카테고리를 설정해서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4) 프로파일 타겟팅 : 성별, 연령별, 지역별로 선택이 가능하며, 네트워크 매체에 공통으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저예산 고효율의 광고효과
- CPC 방식의 과금방식
- 실시간 비당으로 탄력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 오픈초기 경쟁력 있는 광고비로 선점이 가능합니다.
- 그룹별/ 일자별 예산설정이 가능하며, 유연한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DDN 광고를 위한 절차
1) 사전준비: 광고 플랫폼에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클릭스 에이전시(이미 가입된 회원이면 가입안해도 됩니다.)
2) 광고등록 : 사이트등록과 심사/ 세금계산서 설정
3) 광고 효율준비 : 전환코드 설치 및 리타겟팅 코드 설치
4) 광고진행 준비 : 캠페인생성(기간설정, 예산설정), 소재등록 및 심사
DDN 광고를 원하고 알고 싶으신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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