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바일

카카오스토리채널 광고 등록및 소식받기 늘리기

상생지기 2016. 10. 27. 16:22

카카오스토리채널광고 소식받기 및 등록하기





현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될 물건이 뭐가 있을까요?

100명에게 물어본다면

약 90% 이상이 스마트폰이라고 대답을 할것입니다.

오죽하면 스마트폰 중독이라는 병도 나왔을까요^^


불과 몇년전만해도 이동중이나 커피숍에서 대화를 나누는것이 

일상이였지만 지금은 혼자 있나 둘이 있어도

스마트폰 보는 시간이 많습니다.


그만큼 우리 사회에 크게 자리잡고 있는 현실입니다.

최근의 광고중에서도 SNS를 활용한 광고가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SNS 광고로는

1)카카오스토리광고

2) 페이스북광고

3)인스타그램광고


3개의 광고를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이중에 오늘 소개할 스마트폰 모바일광고는 바로 


카카오스토리채널광고 소식받기 입니다.









카카오스토리채널광고란?

우리나라 최대의 SNS 카카오스토리에서 노출되는 타겟팅 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오직 모바일에만 노출되는 형식입니다.








고전적인 ㅣ스타일을 벚어나 자연스럽고 절제된 레이아웃 형식의 광고입니다.

카스내 | 2번째~5번째 피드(타임라인)에 고정적으로 노출이 되어서 이목을 집중 시킬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원하는 스타일 형식의 목적형 광고입니다.


[노출위치]

카스의 2번째~5번째 사이








4가지형식의 목적형으로 선택가능


첫번째 |스토리채널 소식받기형

두번째 | 플러스친구형

세번째 | 모바일 앱설치형

네번째 | 웹사이트 클릭형


업종에 맞게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됩니다.





광고방식은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1)클릭당 (CPC)형식= 1번클릭할때 최저90원과금이 되는방식

2)노출당 (CPM)형식= 1000회노출당 최저 2000원이 과금되는방식


CPC 방식은 유저가 카스를 보다가 1회 클릭하게 되면

비용지불이 되는방식입니다.









CPM방식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이 지불되는데

클릭이 없어도 지불이 되기 때문에 잘 선택을 하셔야합니다.


클릭당은 최소 90~10000원까지입니다.



배너노출타입과 게시글 노출타입 선택해서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광고의 최대의 장점


1)연령별 타겟팅 19세~70세까지 선택이 가능

2)성별 타겟팅 남성/여성 선택 가능

3) 지역별 선택가능

4)관심사별 선택이 가능

5)게임 선호관련 체크가능


그리고 소식받기를 한 사람들에게는 노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채널광고 하는방법 

채널광고 연동하기 방법